골프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은퇴휴양지 13곳

많은 골퍼들은 언제든, 심지어 매일 골프를 칠 수 있는 순간을 고대합니다. 다행히도 친선 경기로 가득한 은퇴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수많은 프라이빗 및 퍼블릭 코스, 컨트리 클럽, 리조트에서 골프와 함께 최고급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테니스, 피클볼, 사교 행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컨트리 클럽 커뮤니티나 골프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동네에서 노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플로리다와 하와이에서 멕시코와 캐나다에 이르기까지 모든 은퇴자에게 적합한 골프 코스와 이웃이 있습니다.

경기, 날씨, 위치, 가격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최고의 골프 코스가 있는 은퇴하기 좋은 지역 13곳을 소개합니다.

Haig Point, Daufuskie Island, South Carolina

하이그 포인트는 사우스캐롤라이나 해안과 조지아주 힐튼 헤드 아일랜드와 사바나 사이에 있는 유서 깊은 다우퍼스키 섬의 1,050에이커에 걸쳐 펼쳐진 회원 소유의 프라이빗 커뮤니티입니다. 개인 페리로만 접근할 수 있으며, 섬에는 자동차가 없고 골프 카트, 자전거, 그림 같은 산책로만 있습니다. 승마 시설, 테니스, 비치 클럽, 피트니스 센터, 식당, 보트 타기 등의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스 존스가 설계한 29홀의 골프 코스에는 숙련된 골퍼와 레크리에이션 골퍼 모두를 수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루트로 구성된 독특한 20홀 시그니처 코스와 가족 플레이 또는 짧은 라운드에 이상적인 9홀 오스프리 코스가 있습니다. 티나 그린에서 바라보는 7개의 바다 전망, 울창한 숲이 우거진 페어웨이, 호기심 많은 사슴이 지나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스릴은 하이그 포인트에서의 플레이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줍니다.

숙소 옵션은 타운홈부터 스페인 이끼가 가득한 거대한 참나무 사이에 자리한 고급스러운 레지던스까지 다양합니다. 전원주택부터 웅장한 저택까지, 로우컨트리 스타일은 섬의 역사, 아름다움, 여유로운 분위기를 반영합니다. 이용 가능한 주택은 약 85만 달러부터 시작하며, 약 95만 달러부터 시작하는 홈사이트는 전 세계 회원들이 모이는 이 독특한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이 다양한 수준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오늘의 골프 회원’ 또는 ‘골프 및 승마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을 통해 섬과 골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Cabot Cape Breton, Inverness, Nova Scotia

두 곳의 18홀 코스인 카봇 링크스(Cabot Links)와 카봇 클리프(Cabot Cliffs)에서 골퍼들은 운동과 함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두 코스 모두 도보 이동이 가능하고 거동이 불편한 플레이어만 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홀 파3 코스인 더 네스트는 빠른 라운드나 짧은 샷 연습을 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또한 캐벗 절벽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이 골프장 최고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과거 광산 도시였던 인버네스는 웅장한 절벽 사이에 72개의 객실을 갖춘 오션뷰 롯지, 3개의 레스토랑, 레지던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카봇의 글로벌 부동산 판매 담당 부사장인 앤드류 알켄브랙은 트래블+레저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출시한 부동산은 몇 시간은 아니더라도 며칠 만에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봇의 부동산에 대한 수요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멘텀에 매우 고무되어 있습니다.”

Suncadia, Cle Elum, Washington

파머 코스 디자인 컴퍼니가 만든 프로스펙터 골프 코스는 선캐디아의 18개 객실을 갖춘 인에 인접해 있습니다. 그림 같은 호수와 연못이 있는 소나무와 전나무 숲 속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과거 석탄 광부들의 이름을 딴 로프 라이더 코스는 가족 친화적인 옵션입니다. 골프 코스에는 이 지역의 역사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두 광산의 기초와 포털이 남아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 텀블 크릭 골프 코스도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약 8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선캐디아는 골프, 낚시, 래프팅, 하이킹, 자전거 트레일, 인 앳 선캐디아, 고급 호텔식 편의시설을 갖춘 롯지 등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리조트 커뮤니티입니다. 넬슨 리지, 트레일헤드 콘도미니엄, 프라이빗 텀블 크릭 등 세 곳의 커뮤니티는 다양한 소유권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캐디아의 콘도는 약 329,000달러부터, 레지던스는 약 850,000달러부터, 홈사이트는 약 340,00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독점 개발 지역인 텀블 크릭의 경우, 주택은 약 1,425,000달러부터, 주택 부지는 약 350,0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부동산 판매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게리 마돈나(Gary Madonna)는 “선캐디아의 6,400에이커 규모에는 다양한 주택과 주택용지 옵션이 있으며, 골프, 레스토랑, 애견 공원,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의 편의시설이 캐스케이드 산맥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다”고 설명합니다.

Destination Kohler, Wisconsin

미시간 호숫가에 위치한 데스티네이션 콜러에는 유명한 피트 다이가 만든 4개의 골프 코스가 있어 최고의 골프 옵션을 제공합니다: 2021년 라이더컵이 열렸던 휘슬링 스트레이츠, 아이리쉬 코스, 더 리버, 메도우 밸리. 2021년 6월, 데스티네이션 콜러는 10홀 파3 코스와 2에이커 규모의 퍼팅 코스를 갖춘 더 배스 오브 블랙울프 런을 개장했습니다.

데스티네이션 콜러의 숙박시설에는 5성급 아메리칸 클럽 리조트 호텔, 3성급 숙박시설, 외딴 오두막 등이 있습니다. 이 코스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은퇴자들은 월터 J. 콜러가 저명한 조경가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와 함께 수 마일의 하이킹 코스, 자전거 도로, 정원, 구불구불한 셰보이건 강이 있는 계획된 커뮤니티를 개발하기 위해 구상한 콜러 빌리지에서 다양한 주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고풍스러운 커뮤니티에 사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작년에 기존 주택이 25만 달러에서 85만 달러 사이에 팔렸기 때문에 가격도 저렴합니다.”라고 Village Realty & Development의 르네 수샤는 말합니다(물론 시장에 따라 가격이 오르락내리락한다는 점은 유의하세요). “더 클리어링스 오브 콜러의 부지는 0.3에이커에서 1.2에이커 크기이며, 69,000달러에서 257,000달러에 판매됩니다. 콘도미니엄도 곧 공급될 예정입니다. 이 지역은 전통적인 중서부 가정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과거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며 미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Hokuli’a, Kona, Hawaii

호쿨리아는 하와이에서 가장 프라이빗하고 넓은 주거 지역 중 하나로, 해수면에서 해발 1,250피트까지 경사진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코나 해안의 중심부에 위치한 프라이빗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는 극적인 바다 전망과 완만한 경사의 페어웨이가 특징입니다. 해안에서 400피트 위에 위치해 있어 모든 홀에서 바닷바람과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부지는 1에이커에서 2에이커에 이르는 넉넉한 크기이며, 농사와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자체 농업 지역권이 함께 제공됩니다. 저희가 마지막으로 살펴본 결과, 주택 가격은 약 400만 달러부터 시작했고, 부지는 약 37만 5천 달러에서 800만 달러까지 다양했습니다.

DragonRidge Country Club, Henderson, Nevada

18홀, 파 72의 산악지형 코스로 모든 홀에서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전망과 다양한 수경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골프 코스 설계자인 제이 모리쉬와 데이비드 드루지스키는 넓은 페어웨이, 넓은 그린, 넓은 연습 시설을 갖춘 맥컬러 레인지 부지의 협곡과 언덕을 활용했습니다. 코스를 따라 자리한 고급 주택가도 멋진 위치와 전망을 자랑합니다.

맥도날드 하이랜드에는 고급 주택과 홈사이트가 있는 드래곤릿지 컨트리클럽이 있습니다. 주택 중간 가격은 약 2백만 달러입니다.

Hualālai, Kailua-Kona, Hawaii

18홀의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챔피언십 코스는 검은 용암과 대조를 이루는 푸르른 그린 페어웨이와 멋진 해안가 홀로 끝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드라이빙 레인지, 치핑 및 숏게임 구역, 2개의 샌드 벙커, 퍼팅 그린이 포함된 9에이커 규모의 연습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화알라이는 5,253평방피트 규모의 프레지덴셜 빌라를 비롯해 수영장, 넓은 발코니 또는 테라스를 갖춘 객실, 스위트룸, 넓은 프라이빗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 레지던스, 주택은 화알라이 부동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판매 기준으로 주택 가격은 550만 달러에서 1,670만 달러 사이입니다. 편의시설로는 골프, 스파, 테니스, 식사, 수상 스포츠, 포시즌스 수영장 및 시설 이용이 가능한 화알라라이 클럽이 있습니다.

Coachella Valley, Greater Palm Springs, California

이 골프의 수도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옵션, 리조트, PGA 명소 등을 포함한 110개 이상의 코스를 자랑합니다. 팜스프링스, 랜초 미라지, 팜 데저트, 캐피털 시티, 인디오 등 11개 도시(이 중 9개 도시가 통합되어 있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팜스프링스에서 인디오까지, 골프장 커뮤니티에서 살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코스가 많습니다. 가격은 위치와 주택 스타일(붙박이형 또는 단독형)에 따라 다릅니다.”라고 베니언 드빌 주택의 로즈앤 폭스 CRS는 말합니다. “현재 106개의 골프장 부동산이 있으며, 인디오에서 가장 저렴한 곳은 272,500달러, 고급 프라이빗 커뮤니티의 골프장 주택은 약 11,200,000달러입니다. 회원권 가격과 주택 소유자 협회 회비는 다양합니다.”

Mauna Kea Resort, Kohala Coast, Hawaii

마우나케아 리조트에는 로버트 트렌트 존스가 설계한 높은 평가를 받는 마우나케아 골프 코스와 아놀드 파머가 설계한 링크스 스타일의 하푸나 골프 코스 등 두 곳의 챔피언십 18홀 골프 코스가 있으며, 모두 멋진 전망과 도전적인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 두 곳과 천연 백사장, 고급 편의시설이 있어 휴가객과 주민 모두에게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주거용 부동산에는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과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의 다양한 지역에 위치한 단독주택, 타운홈, 콘도 및 주택용 부지가 포함됩니다. 하푸나 비치 레지던스에 있는 68채의 해변가 부동산은 모두 출시되자마자 빠르게 팔렸지만, 최근 260만 달러짜리 1베드/1욕실 주택과 1000만 달러짜리 4베드/4욕실 주택이 다시 시장에 나오는 등 여기저기서 매물이 나오고 있습니다. 소유주는 더 클럽에 가입해 골프 코스는 물론 테니스, 수상 스포츠, 레스토랑, 수영장, 두 호텔의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sta Palmas, East Cape, Mexico

로버트 트렌트 존스 2세가 설계한 세계적인 수준의 챔피언십 코스는 사막과 바다의 전망, 모래 언덕의 풍경, 잘 다듬어진 페어웨이가 특징입니다. 걷기 좋은 링크스 스타일의 이 코스는 연습, 재미 또는 캐주얼 게임을 위한 짧은 6홀 루프도 제공합니다. 도중에 루차 리브레에 들러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퍼팅 그린에 있는 부치스(Bouchie’s)에 들러 티오프 전에 간식을 먹어 보세요.

코스타 팔마스의 1,000에이커 규모의 해변가 리조트 커뮤니티는 로스 카보스 국제공항에서 45분 거리에 있으며, 바하 반도의 이스트 케이프에 있는 2마일 길이의 수영 가능한 해변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코스타 팔마스의 포시즌스 리조트 로스 카보스는 우아한 해변가 리조트이며, 포시즌스 레지던스와 빌라를 다양한 위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는 비치 & 요트 클럽에 가입하고 커뮤니티의 어드벤처 컨시어지인 아벤투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anzante Bay, Loreto, Mexico

전설적인 건축가 리스 존스가 이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도전적이고 즐거운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설계한 멋진 TPC 댄잔테 베이 코스를 소개합니다. 이 멋진 풍경을 보존하기 위해 코스 주변의 주거지 개발은 제한되었습니다.

카보에서 북쪽으로 약 200마일 떨어진 바하 반도의 동부 해안에 위치한 741에이커 규모의 리조트 커뮤니티는 시에라 데 라 간타 산맥과 코르테즈 해의 극적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골프 코스 외에도 이 커뮤니티에는 4개의 레스토랑, 5개의 수영장, 수상 경력에 빛나는 빌라 델 팔마르 비치 리조트 & 스파가 있습니다. “바하 컨템포러리” 부동산 상품에는 2,900~6,000평방피트 규모의 3~6베드룸 레지던스에서 4가지 사전 설계된 플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주택과 부지는 온라인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소유자는 전용 비치 클럽, 리조트 내 피트니스 시설 이용, 스파 및 레스토랑 특별 요금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Cove Club, Cabo del Sol, Mexico

코브 클럽 코스(이전의 오션 코스)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코스로 멕시코에서 10대 코스 중 하나로 꼽힙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로운 편의 시설을 갖춘 코브 클럽은 회원과 게스트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코스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두 개의 초시타(작은 오두막집)와 데킬라 칵테일을 들고 코스를 돌아다니는 클래식 콤비 밴이 있어 고급스럽고 재미있는 골프 경험을 선사합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앤 레지던스 카보 산 루카스 앳 카보 델 솔은 50에이커의 해변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전용 코브 클럽 내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완공 예정일은 2024년 초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96개의 객실로 구성된 리조트, 수영장, 레스토랑, 480만 달러부터 시작하는 61개의 오션뷰 레지던스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최종적으로 375채가 될 코브 클럽의 주거 옵션에는 코르테즈해 전망, 비치 클럽, 아가베 공원, 골프 코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인근 지역의 레지던스, 주택, 빌라가 포함됩니다. 가격은 400만 달러에서 1,900만 달러 이상입니다. 소유주는 해변 이용, 식사, 골프는 물론 포시즌스 리조트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500에이커 규모의 프라이빗 클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Punta Mita, Nayarit, Mexico

회원은 태평양과 반데라스 만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퍼시피코와 바이아 두 개의 챔피언십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럽 푼타 미타 회원과 포시즌스 및 세인트 레지스 리조트 투숙객에게만 개방되는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디자인은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티 박스를 제공합니다.

1,500에이커 규모의 리조트 및 주거 커뮤니티는 해변과 열대 조경으로 둘러싸인 전용 반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있는 주거 옵션에는 단독주택, 빌라, 콘도 등이 있으며, 가격은 약 150만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오션뷰 부지도 판매 중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