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최고의 골프 코스

대부분의 여행객에게 하와이 휴가는 화창한 해변과 풀사이드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화산, 열대우림, 폭포, 해양 생물을 탐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골프 팬들에게 하와이 여행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도전적인 코스를 플레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빅 아일랜드의 검은 용암 바위, 마우이의 화산 전망, 카우아이의 울창한 녹지, 오아후의 유서 깊은 코스 등 각 섬마다 독특한 환경의 골프 경험을 선사합니다.

하와이의 페어웨이, 그린, 티잉 그라운드는 섬의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입니다. 지역 퍼블릭 링크스부터 호화로운 리조트 코스와 컨트리 클럽까지 하와이에서 골프를 치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모아봤습니다.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연습장에 가서 하와이 최고의 골프 코스에서 게임을 준비해 보세요.

Maui Golf Courses

The Plantation Course

매년 PGA 투어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가 열리는 이 도전적인 코스는 넓고 언덕이 많은 페어웨이, 극적인 고도 변화, 거의 모든 홀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벤 크렌쇼와 빌 쿠어가 설계한 플랜테이션 코스는 2019년에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하와이 최고의 골프 코스 중 하나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The Bay Course

아놀드 파머와 프랜시스 듀앤이 설계한 이 코스는 플랜테이션보다 더 플레이어 친화적인 코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태평양과 인근 하와이 섬의 전망은 더 베이 코스에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며, 그림처럼 아름다운 17번 홀은 마우이에서 유일하게 바다 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골프 홀입니다.

The Royal Kaanapali

1962년에 지어졌으며 로버트 트렌트 존스가 설계한 이 유서 깊은 리조트 코스는 윤곽이 뚜렷한 그린과 경사진 페어웨이가 특징입니다. 바다에서 웨스트 마우이 산기슭까지 이어지는 이 코스는 바다와 라나이 섬과 몰로카이 섬의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King Kamehameha Golf Club

프라이빗 킹 카메하메하 골프 클럽 코스는 웨스트 마우이 산맥의 경사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일 게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비회원도 이 도전적인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층층이 쌓인 그린, 아름다운 수경 시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클럽하우스, 해안과 계곡, 할레아칼라 산의 전망은 이 코스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줍니다.

Kahili Golf Course

웨스트 마우이 산맥에 자리한 언덕 위의 카힐리 골프 코스는 1991년에 개장했습니다. 파 72, 6,554야드의 이 코스는 숨막히는 경치와 고저차, 바람, 긴 파 5홀 등 모든 레벨의 골퍼에게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이 코스는 리조트와 주택가에서 멀리 떨어진 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Wailea Golf Club

총 54홀로 구성된 세 개의 다른 코스는 바다 전망과 해발 300피트 높이의 고도를 자랑합니다.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와일레아 골드 코스는 험준한 지형과 자연 기복, 용암 암벽으로 이루어진 가장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블루 코스의 경사진 페어웨이에서 골퍼들은 와일레아 산과 할레아칼라 산,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코스는 바다 배경과 꽃, 플레이어 친화적인 레이아웃으로 유명합니다.

Lanai Golf Courses

Manele Golf Course at Four Seasons Resort Lanai

섬에서 유일한 18홀 챔피언십 코스인 마넬레 골프 코스는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투숙객에게만 개방됩니다. 용암 노두 위에 지어진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코스로 모든 홀에서 계곡과 절벽의 그린,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Kauai Golf Courses

Poipu Bay Golf Course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이 골프장은 카우아이 남쪽 해안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리조트 앤 스파 옆에 있습니다. 산과 바다, 포이푸 베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150피트 절벽을 따라 자리한 이 도전적인 포이푸 베이 골프 코스는 1994년부터 2006년까지 PGA 골프 그랜드 슬램을 개최한 곳입니다. 고대 돌담과 하와이 종교 사원의 유적이 코스를 따라 보존되어 있습니다.

Kukui’ula Golf Course

더 롯지 앳 쿠쿠이울라에 위치한 이 오션프론트 코스는 더 클럽 앳 쿠쿠이울라 및 기타 편의시설과 함께 투숙객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톰 와이스코프가 설계한 이 코스는 특히 전설적인 14번 홀의 멋진 바다 전망이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도전적인 코스로 유명합니다. 15에이커 규모의 연습장에는 두 개의 그린, 벙커, 드라이빙 레인지가 있습니다.

Ocean Course at Hōkūala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해안가 레이아웃은 카우아이에서 유일한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코스로, 하와이에서 가장 긴 해안가 홀을 갖추고 있습니다. 팀버스 카우아이 오션 클럽 & 레지던스의 칼라파키 해변을 따라 위치한 이 코스는 태평양과 카우아이 산맥의 멋진 전망을 선사합니다.

Princeville Makai Golf Club

하날레이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카우아이의 북쪽 해안에 위치한 이 코스는 울창한 조경, 호수, 숲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2010년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리노베이션한 프린스빌 마카이는 도전적인 레이아웃과 멋진 경관으로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Puakea Golf Course

일반인에게 개방된 푸아케아는 건축가 로빈 넬슨이 한때 사탕수수 농장이었던 곳에 설계했습니다. 리조트 수준의 코스는 고도의 변화, 계곡, 화산 절벽, 워터 해저드, 바다 전망, 카우아이의 울창한 초목의 아름다운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Hawaii Golf Courses

Hualalai Golf Course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라라이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이 코스는 리조트 투숙객에게만 개방됩니다. 매년 이곳에서 PGA 투어 챔피언스 이벤트가 열립니다. 천연의 검은 용암 지형을 따라 구불구불 이어지는 이 코스는 태평양의 부서지는 파도와 함께 멋진 전망과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12번 홀은 그린 중앙에 벙커가 있어 파 3 홀에서 흥미로운 티샷을 할 수 있습니다.

Mauna Kea Golf Course

코할라 코스트의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에 위치한 이 코스는 1964년 빅 아일랜드에 최초로 건설된 코스입니다. 원래 로버트 트렌트 존스 시니어가 설계한 이 코스는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와 최근 리스 존스가 리노베이션했습니다. 바다 전망, 고도의 변화, 그리고 태평양을 바라보며 플레이하는 파 3 홀인 시그니처 3번 홀은 하와이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골프 경험 중 하나입니다.

Hapuna Golf Course

아놀드 파머와 에드 세이가 설계한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의 이 코스는 코할라 해안을 따라 링크스 스타일로 뻗어 있습니다. 태평양의 전망, 고도의 변화, 험준한 지형 덕분에 도전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코스입니다. 시그니처 홀인 12번 홀에서는 멀리 마우이가 보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Mauna Lani Golf Courses

마우나 라니 리조트에는 두 개의 18홀 코스와 짧은 9홀의 위키위키 펀 코스가 있습니다. 노스 코스는 용암층 위에 지어진 구불구불한 지형과 천연 용암 원형극장으로 둘러싸인 파3 홀이 있습니다. 사우스 코스는 검은 용암 바위 사이로 바다와 산을 조망하며 구불구불 이어집니다. 15번째 오버더워터 홀은 아름답고 도전적인 홀입니다.

Waikoloa Beach Resort Golf

와이콜로아 비치 리조트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3개의 개별 9홀로 구성된 27홀의 골프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치 나인은 넓은 그린과 낮은 입구의 벙커, 검은 용암지대 사이로 바다로 이어지는 페어웨이가 특징입니다. 스코틀랜드 링크스 스타일의 레이아웃인 킹스 나인은 넓은 페어웨이와 팟 벙커, 마우나케아 산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고전적인 리조트 스타일의 레이크스 나인은 5개 홀에서 워터 챌린지와 함께 고도 변화와 오버워터 파3 8번 홀이 있습니다.

Makani Golf Club

해발 2,000피트 이상의 마우나케아 경사면에 위치한 이 퍼블릭 코스는 호수, 야생동물, 코나 해안선과 화산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유명한 골프 코스 설계자 피트 다이의 아들인 페리 다이가 설계한 마카니 골프 클럽은 9개 홀에 넓은 페어웨이와 워터 해저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Oahu Golf Courses

Turtle Bay Golf

터틀 베이 리조트에는 아놀드 파머 코스와 조지 파지오 코스 등 두 개의 18홀 코스가 있습니다. 파머 코스는 스코틀랜드 링크스 스타일의 레이아웃으로 시작하여 열대 정글 환경으로 이어집니다. 워터 해저드와 벙커가 도전을 더합니다. 플레이어 친화적이고 걷기 좋은 파지오 코스는 넓은 페어웨이와 바다 전망이 특징입니다.

Ko Olina Golf Club

오아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4개의 호텔이 있는 리조트 커뮤니티에 위치한 코올리나 코스는 테드 로빈슨이 설계했습니다. 물의 특징, 넓은 페어웨이, 계단식 그린이 코스를 정의합니다. 두 개의 시그니처 홀에는 그림 같은 폭포도 있습니다.

Hawaii Prince Golf Club

에와 비치의 탁 트인 지형에 위치한 27홀 코스는 아놀드 파머와 에드 시이가 설계했습니다. 3개의 9홀 코스는 서로 바꿔서 플레이할 수 있어 호수, 백사장 벙커, 긴 페어웨이 등 다양한 골프 경험을 선사합니다.

Royal Hawaiian Golf Club

이 코스는 와이키키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올로마나 산과 코올라우 산맥 사이의 마우나윌리 계곡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993년 건축가 피트와 페리 다이가 처음 설계한 이 코스는 최근 그렉 노먼이 재설계했습니다. 시그니처 홀인 두 번째 홀에는 아름다운 연못이 있으며, 울창한 코스에는 로열 야자수, 코아, 바나나 나무 등 성숙한 나무가 있습니다.

Olomana Golf Links

섬의 바람이 부는 쪽에 위치한 이 도전적인 퍼블릭 코스는 코올라우 산맥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두 개의 뚜렷하게 다른 9번 홀이 코스를 흥미롭게 만들어 줍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도 이곳에서 라운딩을 했고, 프로 골퍼 미셸 위도 이 코스에서 자주 연습을 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