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리카 페닌슐라 파파가요를 여행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웨스트버지니아보다 작지만 전 세계 생물종의 5%가 서식하는 코스타리카의 놀라운 생물 다양성, 햇살이 가득한 해변,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은 전 세계 여행객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흥미로운 모험 여행지 중 하나는 페닌슐라 파파가요입니다.

원숭이와 이구아나가 15마일의 해안을 따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31개의 광활한 해변이 있는 1,400에이커 규모의 이 멋진 리조트 커뮤니티에서 여행자들은 럭셔리한 자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비치 클럽, 어드벤처 파크,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코스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놓쳐서는 안 될 톱 5

페닌슐라 파파가요에는 15마일의 해안을 따라 31개의 해변이 있습니다.
이구아나와 원숭이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등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많습니다.
이 반도에는 중앙 아메리카에서 유일한 포시즌스 호텔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세계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팔마레스 전초기지에는 250에이커에 달하는 면적에 집라인, 나무 등반, 공중 트레킹, 수천 마일의 산악 자전거 트레일 등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가 가득합니다.
예술 애호가라면 현지 예술가들의 작품을 수시로 교체 전시하는 비전 갤러리에 들러보세요.
코스타리카 파파가요 반도에서의 완벽한 휴가를 계획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How to Get There

북서부 과나카스테 주에 위치한 페닌슐라 파파가요는 라이베리아의 다니엘 오두베르 퀴로스 국제 공항(LIR)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공항에는 아메리칸 항공, 유나이티드, 알래스카 항공, 젯블루, 사우스웨스트, 에어 캐나다, 델타항공을 비롯하여 여러 남미 및 유럽 항공사가 취항하고 있습니다. 뉴욕, 휴스턴, 마이애미, 댈러스, 애틀랜타, 토론토를 포함한 23개 도시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있습니다. 공항에는 개인 제트기를 통한 교통량도 상당합니다.

이곳에 도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배를 타는 것입니다. 페닌슐라 파파가요에는 최대 250피트 길이의 요트를 수용할 수 있는 180개의 선석이 있는 전용 정박지가 있습니다.

Where to Stay

안다즈 코스타리카와 함께 중앙아메리카에서 유일한 포시즌스 리조트인 페닌슐라 파파가요는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럭셔리한 휴양지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리츠칼튼 리저브가 2024년 말에 개장할 예정입니다.

코스타리카의 포시즌스 리조트 페닌슐라 파파가요는 세계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2개의 해변, 3개의 수영장, 훌륭한 키즈 클럽, 스파, 6개의 레스토랑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우아한 14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일부 객실에는 개인 플런지 풀이 있음)에는 넓은 발코니와 파티오가 있습니다. 2023년 말까지 멋진 리노베이션을 완료할 예정인 이 리조트는 전용 수영장, 선데크, 넓은 거실과 식사 공간, 멋진 전망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침실 3개에서 5개까지 총 53개의 레지던스도 운영합니다. 레지던스에 머무는 게스트는 레스토랑, 스파, 체육관, 키즈 클럽, 공동 작업 공간을 갖춘 경치 좋은 플라야 프리에타의 세련된 해변가 은신처인 프리에타 비치의 회원 전용 클럽하우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닌슐라 파파가요의 안다즈 코스타리카 리조트는 무성한 열대 나무 사이 언덕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반도의 선착장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숙박 시설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플런지 풀이 있습니다. 키즈 클럽, 2개의 수영장, 해변, 스파, 멋진 일몰 전망을 자랑하는 새롭게 디자인된 해산물 레스토랑을 갖춘 이 리조트는 가족 및 커플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2023년 11월에는 안다즈에 새로운 비치 클럽인 카사 데 플라야도 오픈할 예정입니다.

2023년 여름, 안다즈는 코스타리카 건축가 로날드 주르처가 설계한 옥상 테라스와 플런지 풀을 갖춘 고급스러운 2베드룸 빌라와 2베드룸 및 3베드룸 펜트하우스 컬렉션을 완공했습니다.

즐길 거리

페닌슐라 파파가요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놀이터로 만들어졌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서핑부터 반도에 인접한 유네스코 보호구역 하이킹에 이르기까지 육지와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가득한 이 지역은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팔마레스 아웃포스트에는 250에이커에 달하는 부지에 짚라인, 나무 등반, 공중 트레킹, 수천 마일의 산악 자전거 트레일 등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드벤처 센터는 내년에 완공 예정인 대규모 스포츠 공원의 일부로 보체볼 코트, 파도타기 시뮬레이터, 어린이 물놀이 공원, 피클볼 및 테니스 코트, 4레인의 82피트 랩 풀, 몽환적인 바히아스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요가 및 명상 데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죠.

반도의 액티비티 센터인 파파가요 익스플로러스는 전문 자연주의자로부터 이 지역의 야생동물에 대해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생태 모험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야간 산책, 조류 관찰, 산호 심기 및 산호 정원 가꾸기, 원숭이 관찰, 아웃리거 카누, 맹그로브 투어 등은 모두 반도를 떠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포시즌스의 사내 서핑 운영사인 SurfX는 리조트 투숙객에게 서핑 강습과 인근 위치스 록과 올리스 포인트로 가는 보트 투어,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이틀간의 부트 캠프 등을 제공합니다.

스쿠버 다이버와 메가요트 소유자는 이슬라 델 코코로 가는 길에 마리나 파파가요에 묵을 수도 있습니다. “보물섬”이라고 불리는 이 유네스코에 등재된 작은 보호구역에는 해양 생물로 가득한 12개 이상의 다이빙 포인트가 있습니다.

육지에 머물며 스윙 연습을 하고 싶다면 새롭게 단장한 아놀드 파머 시그니처 코스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현지 예술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자연, 공동체,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코스타리카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정기적인 팝업 전시회와 이벤트를 개최하는 페닌슐라의 비전 갤러리를 방문해보세요.

매주 열리는 파머스 마켓, 생물 다양성에 관한 강연, 다양한 특별 이벤트와 축제도 페닌슐라 파파가요의 다양한 이벤트 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