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용 주택을 구입할 수 있는 리조트 11곳

최근 몇 년 동안 호텔 브랜드 레지던스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여행객들은 5성급 리조트의 서비스를 받는 개인 주택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문 디자이너 팀이 직접 가구와 인테리어를 꾸민 입주 준비 완료 주택, 하우스키핑 서비스, 룸서비스와 유사한 빌라 내 식사, 수영장, 웰니스 센터 및 스파, 비치 클럽, 레스토랑 등의 리조트 편의시설 외에 전용 시설 이용 등 리조트 커뮤니티의 주택을 소유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합니다.

코스타리카의 프리미엄 럭셔리 리조트 페닌슐라 파파가요의 수석 레지던스 어드바이저인 타일러 코렐은 “페닌슐라 브랜드의 특징인 특별한 경험을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일상의 일부가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또 다른 혜택이 있나요? 숙소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리조트의 임대 프로그램에 숙소를 등록하여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브랜드 주택이 지어지기도 전에 매진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럭셔리 브랜드 주택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제 우리 시장의 50%를 훨씬 넘어섰습니다. 우리 주택 소유주들은 도어맨과 벨맨 서비스, 24시간 보안, 개인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일품요리 서비스 등 세계적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개인화된 서비스와 특권을 누리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페닌슐라 파파가요의 수석 주거 고문인 비비 아라야는 덧붙였습니다.

세컨드 하우스가 꿈만 같으시다면, 새롭게 오픈 예정인 11곳의 리조트 커뮤니티에서 세컨드 하우스를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St. Regis Cap Cana, Dominican Republic

200개의 객실과 70개의 레지던스로 구성된 럭셔리 세인트 레지스 캡 카나 리조트가 2024년 1분기에 문을 열면 백사장과 그림처럼 완벽한 카리브해 전망으로 유명한 이 고급 커뮤니티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호텔 브랜드 부동산 개발이 될 것입니다.

17에이커에 달하는 이 커뮤니티는 향후 입주자들에게 3개의 캡카나 잭 니클라우스 골프 코스 중 하나인 푼타 에스파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일부 레지던스에서는 1, 2번 홀을 조망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 골퍼이자 유러피언 투어 21회 우승자인 미구엘 앙헬 히메네스도 아직 개장하지 않은 이 개발에 정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골프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세인트 레지스 카프카나에는 전용 해변 이용, 연중무휴 컨시어지 서비스, 스파, 7개의 수영장, 여러 레스토랑 등 세인트 레지스 카프카나에 머물러야 할 이유가 더 많습니다. 하지만 레지던스의 절반이 이미 매진되었으니 서둘러야 합니다.

One&Only Aesthesis, Greece

세인트 트로페즈, 아테네 리비에라가 다시 돌아옵니다. 몇 달 후, 그리스 수도 남쪽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글리파다 지역이 원앤온리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되는 원앤온리 에스테시스(One&Only Aesthesis)를 맞이할 예정입니다. 이 리조트와 14채의 레지던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디자인계의 거장 잉게 무어와 그녀의 뮤자 랩 팀이 60년대에 영감을 받은 장식과 탁 트인 해안 전망을 갖추고 있어 세기 중반의 화려함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카바나, 수영장, 스파, 미슐랭에 빛나는 레스토랑을 갖춘 세련된 비치 클럽 등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또한, 아테네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페리 또는 비행기를 타고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Casa Chameleon Las Catalinas, Costa Rica

코스타리카의 과나카스테 지방은 아름다운 해변과 생물 다양성으로 유명한데, 카사 카멜레온 라스 카탈리나스 덕분에 그 한가운데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차가 다니지 않는 리조트 마을인 라스 카탈리나스의 언덕 위에 위치한 이 럭셔리 리조트는 2024년 말 완공을 목표로 4개의 프라이빗 빌라와 15개의 2, 3, 4베드룸 콘도미니엄을 개발 중이라고 최근 발표했습니다.

이 성인 전용 리조트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생활과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룰 것입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전용 인피니티 풀,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파티오와 테라스, 셰프 주방, 야외 샤워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 등 이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실내로 가져올 것입니다.

Rock House, Turks and Caicos

광활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개인 인피니티풀에서 눈을 뜨는 상상을 해본 적이 있나요? 2022년 프로비덴시알레스 북쪽 해안에 문을 연 5성급 ‘주거형 리조트’ 락 하우스에서 이 꿈을 쉽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개인 주택이 매진되었지만, 이 리조트는 현재 2~5베드룸 빌라 10채를 추가로 개발 중이며 올해 말 완공될 예정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그레이스 베이 리조트가 관리하고 지중해에서 가장 세련된 호텔에서 영감을 받은 록 하우스는 14에이커의 해안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스파, 체육관, 러닝 트레일, 화려한 비치 클럽, 데이베드가 있는 수영장(개인 빌라 수영장 포함),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Susurros del Corazón, Auberge Resorts Collection, Punta de Mita

번화한 푸에르토 바야르타에서 북쪽으로 불과 45분 거리에 있는 수수로스 델 코라손, 오베르주 리조트 컬렉션은 서핑에서 영감을 받은 가족 친화적인 휴양지로, 2022년 11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33에이커의 부지에 자리한 이 해변가 숙소는 전용 해변, 스파, 4개의 레스토랑(야외 타케리아 포함), 여러 개의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 영구적으로 머물고 싶은 게스트는 침실 2개짜리 빌라부터 침실 6개짜리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19개의 현대식 빌라 중 하나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통유리창, 개방형 바닥 구조, 정통 수제 벽지와 예술품은 각 레지던스에서 멕시코의 문화를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St Regis Bahia Beach, Puerto Rico

2020년, 엘윤케 국립공원 옆에 위치한 세인트 레지스 바이아 비치 리조트는 오션 드라이브 해변가 레지던스의 첫 번째 단계를 오픈했습니다. 3년 후, 2단계 개발이 시작되면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세컨드 하우스를 꿈꾸는 여행객들은 다시 한 번 탐나는 레지던스를 쇼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B 아키텍츠 마이애미가 설계한 3베드룸 및 4베드룸 빌라와 펜트하우스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점은? 짐을 풀고 칵테일을 주문해 탁 트인 해안가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가구가 완비된 레지던스입니다.

Four Seasons Caye Chapel, Belize

몽환적인 벨리즈에 위치한 이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는 6마일에 달하는 엽서 같은 고운 모래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앤 프라이빗 레지던스 케이 채플은 2024년에 개장할 예정이지만, 현재 24개의 오션프론트 레지던스(호텔에는 104개의 객실과 수상 방갈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에 대한 분양이 진행 중입니다. 흔들리는 야자수 사이에 자리 잡은 이 빌라는 테라스와 벽난로가 있는 전용 수영장, 카리브해의 청록색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장식, 수상 여행, 요리 체험, 전체론적 스파, 9홀 골프 코스, 골프 애호가를 위한 골프 아카데미 등 포시즌스의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anly Ranch, Auberge Resorts Collection, California

나파 밸리의 스탠리 랜치는 1870년대 중반, 설립자 에드워드 스탠리 판사가 300에이커의 포도밭을 심은 곳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50여 년이 지난 지금, 이 목장에는 럭셔리 오베르주 리조트 컬렉션 리조트, 침실 2개짜리 빌라 여러 채, 3~6개의 침실을 갖춘 포도밭 주택이 있으며, 최근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유칼립투스 나무 사이를 매일 산책하고, 끝없이 펼쳐진 포도밭, 셰프가 준비한 농장에서 식탁까지 이어지는 식사, 와인 투어와 시음회 등 목가적인 목장 생활은 상상만 해도 목가적입니다. 여기에 웰니스 및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일일 목장 체험과 같은 리조트의 대표적인 편의시설을 이용하면 이 리조트 커뮤니티가 왜 특별한지 잘 알 수 있습니다.

Suncadia, Washington

시애틀에서 동쪽으로 80마일 떨어진 워싱턴의 아름다운 캐스케이드 산맥에 자리한 선캐디아 리조트는 6,000에이커가 넘는 아름다운 경관과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자랑합니다. 하이킹, 낚시, 자전거, 골프,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여행자(및 세컨드 홈 소유자)들이 이곳으로 모여듭니다. 리조트 내 프라이빗 커뮤니티인 텀블 크릭은 최근 2,200~3,500평방피트 규모의 침실 3개에서 5개에 이르는 12채의 주택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주택은 고풍스러운 도메리 파크 인근에 위치하며, 주민들은 아름다운 페인트브러시 호수와 클레 엘럼 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텀블 크릭의 편의시설에는 가족 레크리에이션 센터, 볼링장 2개, 야외 화덕, 웰니스 센터, 골프 코스도 포함됩니다.

Andaz Costa Rica Peninsula Papagayo, Costa Rica

코스타리카 과나카스테 지방에 위치한 페닌슐라 파파가요는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이 프라이빗 커뮤니티는 원숭이, 이구아나, 나비, 앵무새, 코티스가 서식하는 1,400에이커의 건조한 열대림, 31개의 해변, 야외 어드벤처 파크, 5성급 편의시설을 자랑하는 포시즌스 코스타리카 및 안다즈 코스타리카 리조트 앳 페닌슐라 파파가요(2024년에 리츠칼튼 리저브도 오픈 예정) 같은 리조트 덕분에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이 개발의 최신 주거 시설은 안다즈 팀이 관리하는 2베드룸 및 3베드룸 레지던스입니다. 울창한 전망, 옥상 테라스, 미식가 주방, 플런지 풀, 현지 문화를 강조하는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상상해 보세요.

Montage Cay, The Bahamas

세일링과 보트 애호가라면 카리브해에 위치한 몽타주 호텔 앤 리조트의 첫 번째 개인 섬 개발에서 집처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47개의 슬립으로 이루어진 심해 정박지에는 최대 110피트의 보트가 정박할 수 있으며, 발렛 서비스와 요트 내 식사를 제공합니다. 53에이커 규모의 리조트에는 50개의 스위트룸 전용 호텔과 47개의 레지던스가 들어서며, 섬의 7개 백사장을 모두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리조트는 2025년에야 개장할 예정이지만, 이미 주택은 분양 중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