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을 마법처럼 만들어주는 미국의 호텔 10곳

연말연시에는 집만한 곳이 없다는 말이 있지만, 크리스마스 아침에 호텔에서 눈을 뜨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로비와 호화로운 계절 음식을 준비하는 주방이 있는 호텔은 12월에 가볼 만한 곳이며, 많은 호텔이 일 년 중 가장 멋진 시기에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화려한 디스플레이와 인터랙티브 윈터 원더랜드부터 진저브레드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미국 전역의 호텔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French Quarter Inn, Charleston, South Carolina

찰스턴은 일 년 내내 방문할 가치가 있지만, 연말연시에는 조명으로 감싼 팔메토 나무와 완벽하게 장식된 호텔들로 인해 유서 깊은 도시에 활기가 넘칩니다. 프렌치 쿼터 인은 로비에 반짝이는 장식과 정교한 진저브레드 하우스로 크리스마스를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어요. 특별 테마로 꾸며진 슬리 벨 스위트 룸은 객실 내 트리와 에그노그 바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하루를 보낸 후에는 로비에서 사이다, 따뜻한 코코아 또는 버번 스파이크 에그노그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The Omni Grove Park Inn, Asheville, North Carolina

옴니 그로브 파크 인은 아름다운 산의 전망과 애슈빌이 제공하는 모든 것과의 근접성으로 유명하지만, 홀리데이 시즌에는 호텔이 달콤하게 변신합니다. 매년 전국 진저브레드 하우스 경연대회를 개최하고 11월부터 1월 초까지 투숙객이 즐길 수 있는 인상적인 작품을 전시합니다. 진저브레드 홀리데이 패키지를 예약하고 일찍 예약하면 체크인 시 보너스로 진저브레드를 맛볼 수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The Roosevelt New Orleans, A Waldorf Astoria Hotel, New Orleans

매년 뉴올리언스에서 루즈벨트 호텔은 수천 개의 조명, 리본, 화환으로 홀과 도시 전체를 장식합니다. 성인을 위한 축제 분위기의 겨울 올드패션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년 열리는 테디베어 티는 어린이 손님들에게 인기 있는 전통으로, 산타와 클로스 부인의 방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1월부터 12월까지 일부 요일에는 하루에 여러 번 운영되지만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The Resort at Paws Up, Greenough, Montana

이번 시즌에는 더 리조트 앳 포스 업에서 꿈에 그리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스노모빌, 개썰매, 썰매를 타고 리조트를 탐험하고,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드는 등 다양한 체험을 즐겨보세요. 몬태나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상록수 트리가 있는 고급 주택에서의 5박 숙박, 모든 식사와 일부 음료,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가 직접 방문하고 진저브레드 하우스 만들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akehouse Resort, San Marcos, California

남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이 조용한 휴양지는 매년 12월이면 고요한 호숫가를 윈터 원더랜드로 탈바꿈시킵니다. 레이크하우스 리조트의 12월 주말에는 140피트 길이의 빛 터널을 걸으며 호숫가 잔디밭에서 열리는 메이커스 마켓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저녁 식사를 원한다면 호텔의 반짝이는 이글루 중 하나를 예약해 호숫가에서 2시간 동안 특별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그 후에는 기차를 타거나 홀리데이 시즌에 맞게 꾸며진 보트를 타고 특별한 호수 크루즈를 즐겨보세요.

Four Seasons Resort and Residences Jackson Hole, Teton Village, Wyoming

겨울 스포츠와 멋진 경치를 즐기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을 위해 포시즌스 잭슨홀은 마을에서 열리는 축제에 맞춰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웨스트뱅크 그릴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또는 당일 저녁 식사를 위한 테이블을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홀리데이 테마 디저트를 위한 공간을 확보해 두세요),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공유지에서 하루 동안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동짓날에는 일년 중 가장 짧은 날을 기념하기 위해 무료 요가 수업도 진행합니다. 잭슨홀 마운틴 리조트는 호텔을 배경으로 새해 전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윈터페스트 기간 동안 최고의 12월 휴가를 선사합니다. 매년 산타 할아버지가 스키 트램에서 아이스링크로 내려와 입장하는 장면이 연출되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방문객들이 산타와 함께 슬로프를 타는 특전도 누릴 수 있습니다.

Sea Island, Georgia

조지아 해안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매년 실물 크기의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특히 인상적인 홀리데이 디스플레이를 자랑합니다. 산타 요정과 함께하는 스토리 타임, 진저브레드 장식 수업, 캐롤러, 크리스마스 빙고 등 다양한 시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5파운드 이하의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이 호텔에서는 네발 달린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레인독’ 퍼레이드를 개최합니다.

The Plaza, New York City

뉴욕의 가장 유명한 크리스마스 영화인 “나 홀로 집에 2: 로스트 인 뉴욕”의 배경이 된 더 플라자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크리스마스 영화로 일 년 중 어느 때 방문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영화 팬이라면 그랜드 호텔의 서사시 같은 나홀로 집에 2를 예약해 보세요: 펀 인 뉴욕 패키지를 예약하고 케빈처럼 살아보세요. 특전으로는 리무진을 타고 4시간 동안 뉴욕의 주요 명소를 둘러볼 수 있으며, 뒷좌석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 치즈 피자와 대형 아이스크림 선데이가 침대까지 배달됩니다. 엄밀히 말하면 이 패키지를 예약하기 위해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지만, 기다릴 경우 호텔의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또는 크리스마스 데이 뷔페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The Equestrian Hotel, Ocala, Florida

오캘라의 세계 승마 센터에 위치한 더 이퀘스트리안 호텔은 말 애호가들이 축제 시즌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단지는 백만 개가 넘는 조명, 일루미네이션 마차, 서커스 공연과 같은 이벤트가 펼쳐지는 윈터 원더랜드로 변신합니다. 일부 호텔 투숙객은 객실에서 이 장관을 볼 수 있으며, 1층에는 실물 크기의 진저브레드 전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장난감 가게에서 목록에 있는 말 팬을 위한 선물을 구입하고 호텔 내 칼루나 스파에서 샴페인 한 잔이 포함된 웰니스 패키지를 즐겨보세요.

Hotel del Coronado, California

샌디에이고 만으로 돌출된 반도인 코로나도 섬에 위치한 이 해변가 호텔은 상징적인 빨간 포탑과 웅장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조명으로 매년 반짝이는 휴일의 꿈의 장소가 됩니다. 홀리데이 앳 더 델에서는 산타와 함께 사진을 찍고, 해변에서 개인 ‘이글루’에서 스모어를 만들고, 프로스트바이트 라운지에서 개인 화덕이 있는 테이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호텔 해변에 있는 아이스 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를 즐겨 보세요.

Bellagio, Las Vegas

벨라지오의 상징인 음악원은 일 년 내내 계절마다 테마가 있는 꽃의 나라로 변신합니다. 이 호텔은 2023년 12월 2일에 홀리데이 디스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지만 그때까지는 테마가 비밀에 부쳐져 있습니다. 벨라지오 방문의 하이라이트는 유명한 벨라지오 분수 쇼로, 매년 이맘때면 자연스럽게 크리스마스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Deer Valley Resort, Park City, Utah

스키를 즐기며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파크 시티의 디어 밸리 리조트에서 내 집처럼 편안한 휴가를 보내세요. 이 리조트에는 12월에 평균 57인치의 눈이 내립니다. 슬라롬 기술을 연마하는 것 외에도 호텔의 계절별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 시리즈를 통해 요리 실력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12월에는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이끄는 진저브레드 하우스 워크숍이 여러 차례 열려 장식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Galt House Hotel, Louisville, Kentucky

루이빌 시내의 오하이오 강이 내려다보이는 이 현대적인 호텔은 연말연시 기간 동안 투숙객을 위한 바쁜 이벤트 일정을 진행합니다. 12월의 일부 일요일에는 갤트 하우스 호텔의 워커즈 익스체인지에서 열리는 조식 서비스에서 산타가 등장합니다. 또한 루이빌에서 가장 긴 바를 자랑하는 온실풍의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더 컨서바토리에서 12월 22일에 크리스마스 영화 2편을 상영할 예정입니다.

Gaylord Palms Resort & Convention Center, Kissimmee, Florida

가족 친화적인 이 리조트는 매년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열대 플로리다에 선사하는 얼음 축제(ICE!)를 개최합니다. 11월부터 1월까지 방문객들은 실제 얼음 미끄럼틀, 스노우 튜빙 공간, 눈덩이 만들기 기계 등 20,000평방피트 규모의 얼음 조각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테마로 행사가 진행되며, 2023년에는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의 실제보다 더 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일로드 팜스 투숙객은 전시회에 일찍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시 줄을 서지 않고 맨 앞줄로 이동할 수 있고, 호텔의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 좌석 중 하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Madison Beach Hotel, Madison, Connecticut

매디슨 비치 호텔은 겨울철 해변을 따라 걷는 산뜻한 산책이 정말 좋은데, 연말연시에는 흥미진진한 축제 활동 프로그램으로 해안 경치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줍니다. 11월 말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과 모닥불 행사로 시즌이 시작되며, 진저브레드 쿠키 꾸미기와 와인의 밤(성인 전용) 행사도 달력에 나와 있습니다. 아이들은 사진 촬영과 선물 가방이 포함된 연례 산타와의 아침 식사를 기대할 수 있지만, 시즌의 메인 이벤트는 흥겨운 듀얼링 피아노 쇼와 호화로운 뷔페 저녁 식사가 포함된 빅 리틀 홀리데이 배쉬입니다.

댓글 남기기